서적소개

색채진단치료를 창시하신 KASHIMA HARUKI저서『驚異(경이)의 색채치료』(사진)를 한국색채연구소의 이준(李準) 회장이 그 동안 수차례 kashima haruki선생님의 연구소에서 연수한 경험과 연구 및 자료를 근거로 하여, 저자이신 KASHIMA선생의 격려로 가필(加筆)하여 편역(編譯)한 최신의 색채치료의 텍스트입니다. 현 수준에서의 최신 색채진단치료 매뉴얼도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내용소개

색채치료의 텍스트로써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편집한 것입니다. 서적의 전체적인 내용을 소개하기 위하여 여기서는 목차를 소개하겠습니다. →【목차보기



 서적구입신청

"포천 중문의대 대체의학대학원의 원장이신 전세일 박사님께서 추천사를 붙여주신 21세기의 보완.

대체의학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색채진단치료학의 안내서!!"

<경이로운 색채치료> <336쪽>
저자: 카시마 하루키 / 편역: 이준/ 중앙출판사 / 가격: 18,000 원 / 배송비는 본연구회에서 부담합니다.

 


 내용소개

 

컬러 파장을 이용해 몸의 통증을 즉시 없애주는 색채치료 안내서이다.

단지 색채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당뇨병, 고혈압, 알레르기, 통증, 두통,

백내장, 만성위염 등 각종 질병이 치유되는 색채치료의 놀라운 효과와 임상치료

사례를 그림과 함께 알기 쉽게 소개한다.

 

컬러 파장을 이용해 각종 질병을 치유하는 색채치료 길라잡이!
색으로 병을 고친다? 단지 색채를 붙이는 것만으로 각종 통증, 고혈압, 백내장, 당뇨병, 만성위염, 알레르기를 치유한다? 아리송한 얘기일 것이다. 그런데 그것을 가능케 하는 것이 색채치료법이다.
색채치료법을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색으로 진단하고, 색을 붙여 병을 낫게 하는 치료법’이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늘 다양한 색의 범람 속에서 살고 있다. 의복의 색에서부터 두 눈을 감았을 때 느끼는 색에 이르기까지, 주위의 어느 곳을 둘러보아도 모두 어떤 색으론가 뒤덮여 있다.
색채치료법은 이러한 색을 사용하여 객관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으로 진단하고, 다양한 질병을 직접적으로 치유하는, 지금까지는 없었던 획기적인 치료법이다.
이러한 때 컬러 파장을 이용해 각종 질병을 치유하는 색채치료 안내서가 출간되어 눈길을 끈다. 화제의 책은[경이로운 색채치료법] (중앙생활사 발행). 저자는 세계적인 색채치료 전문가 카시마 하루키이다.

색채치료의 놀라운 효과와 임상치료 사례를 그림과 함께 알기 쉽게 소개!
이 책은 우선 색채치료란 도대체 무엇인가 하는 근본적 궁금증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고, 색채가 어떻게 우리 인체에 생리적 반응을 일으키는가에 대한 이론을 전개했으며, 색채-생체 반응을 평가하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다.
더불어 색채절편을 붙여서 각종 통증, 고혈압, 백내장, 당뇨병, 만성위염, 알레르기 등을 치료하는 임상 실례를 제시하고 있다.
그런 점에서 건강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새로운 건강의 상식을 추가하기 위해서, 건강에 대해 연구하는 사람들은 연구의 발상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환자를 다루는 의료인들은 임상에 접목 응용하기 위해서 꼭 한번 읽어보아야 할 책이다.

 



e-mail: bicolor@empal.com
© 2002 한국색채진단치료연구회. All right reserved.
본 연구회 홈페이지에 게제되어 있는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진을 포함한 모든 자료를 무단 전사하여 사용하는 것을 배격합니다.